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맛집] 인생 햄버거 '마이버거랩'(myBurgerLab) 강력 추천

by 트환 2024. 9. 9.
728x90
반응형

2018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한달간 생활한 적이 있었다. 말레이시아 한달 살이 할 때 진짜 맛있어서 즐겨먹었던 햄버거 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여긴 진짜 햄버거계의 혁명이었다. 한국에 롯데리아와 맘스터치가 있고, 미국에는 쉐이크쉑, 인앤아웃 그리고 파이브가이즈가 있다면.. 말레이시아는 마이버거랩이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마이버거랩(myBurgerLab)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인기 있는 수제 버거 레스토랑이다. 2012년에 시작됐으며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버거 레시피로 유명하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개성 있는 맛을 제공하는데 특히 활성탄이 함유된 검은색 번(빵)과 독특한 토핑 조합이 돋보이는 버거들이 인기 메뉴이니 참고하자!

myBurgerLab은 매장에서 모든 재료를 신선하게 준비하고, 매일 아침 빵을 굽는 등 품질에 대한 높은 기준을 유지한다고 한다. 대표 메뉴로는 "The Beautiful Mess"와 "A+ Burger"가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비건 옵션과 사이드 메뉴들이 있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으신가요?

마이버거랩은 친절한 서비스와 친근한 분위기, 그리고 창의적인 메뉴 구성으로 많은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쿠알라룸푸르 방문 시 독특한 맛의 버거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볼 만한 곳으로 강력 추천한다.

위치 : G-020, Ground Floor, MYTOWN SHOPPING CENTRE, 6, Jalan Cochrane, Seksyen 90, 55100 Kuala Lumpur, Wilayah Persekutuan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링크 : https://g.co/kgs/UvW48Hr )

My Town myBurgerLab 식당 내부
 
위치는 My Town 1층에 위치해 있다. 마이버거랩은 체인점이기 때문에 숙소 위치에 따라 가까운 곳으로 이용하면 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창문을 통해 조리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만큼 품질과 위생에 대해서 철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앞으로는 넵킨과 필요한 소스등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뒷 쪽 공간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myBurgerLab 메뉴판

2018년 당시에 찍은 마이버거랩 메뉴판이다. 지금 2024년 기준으로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자. 

SNACKS FOR SHARING, HACK YOUR OWN LAB-BURGER 등

마이버거랩(myBurgerLab)의 “Hack Your Own Lab-Burger”는 기본 버거를 나만의 스타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다. 일종의 커스터마이징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이 메뉴는 완전히 새로운 버거를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 메뉴에 토핑, 소스, 추가 재료 등을 선택해 나만의 버거를 “해킹”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컨셉인데.. 재밌지 않나요?

 

<필자의 추천메뉴>
12. The Juicy Lucy - 23.5 링깃 (소고기)
17. Gorgeous Chick - 19 링깃 (닭고기)
(2018년 7월 물가 기준)

 

음료는 밀크쉐이크(17.5 링깃), 레몬에이드(6 링깃)을 추가로 시켰으나, 음료는 내 타입이 아니었던 걸로 기억한다.

메뉴를 고른 후에 카운터에 가서 선결제를 진행 후 자리에 착석해서 내 음식을 기다리면 되는 시스템이다.

LEMONADE

레몬에이드는 롯데리아처럼 주지 않고 그냥 슈퍼나 마트에서 파는 것 처럼 PT에 주는게 인상적이다.

 

이건 밀크쉐이크인데…비추천합니다. 쉐이크쉑 밀크쉐이크에 못 비비는 맛이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친구 이름은 무케시

말레이시아 한달 살이 하면서 친해진 현지 친구다.
친구가 여기서 일해서 방문을 권유하여 오게 되었는데 이런 맛집이었다니.. 땡큐!

Jucy Lucy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Jucy Lucy.. 진짜 맛있었다.

비주얼 장난 아님. 존맛탱구리 버거

한입 물면 소고기 패티 안에 치즈가 나오는데 와.. 비쥬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가면 또 먹고 싶은 버거 1순위 입니다..

Gorgeous Chick

닭고기 패티가 들어간 Gorgeous Chick 인데요!
이것도 치킨이 아주 바삭해서 엄지척하는 맛이었습니다! 추천해요!

감자튀김

감자튀김도 시켜서 같이 나왔는데요, 감자튀김은 누구나 아는 그런 맛 입니다.

다 먹고 집가려는데 말레이시아 친구가 잘가라고 맛있어냐고 물어봐서 따봉한번 해줬더니 역으로 따봉 한번 날려주는 쿨한 친구입니다. (참고로 겨울에 한국에 한번 놀러 왔었어요)

이상으로 쿠알라룸푸르 맛집 인생 버거 ‘마이버거랩’ 후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